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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함께 사는 사회’, ‘공존의 가치’를 지향하는 인강원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21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입찰 공고

작성자
인강원
작성일
2021-01-08 09:38
조회
69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서 제출기간 : 2021.01.11.(월) ~ 2021.01.22.(금)
-계약기간 : 계약일로 부터 ~ 1년(계약종료 후 1개월의 유예긴간을 둠)
-접수방법 : 내방 또는 우편접수(우편접수시 제출기간도착분에 한함)
① 구매물품내역 : 농산물(곡류 및 야채류),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등 부식재료
② 급식물품의 수량은 시설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습니다.
③ 납품방법 : 본 시설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짜별로 본 시설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④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계약종료 후 1개월의 유예기간을 둠)
⑤ 계약추정금액 : 5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보조금지원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되어질 수 있음

2. 입찰일정
① 선정기준 : 자체 내 선정심사기준에 의거하여 심사위원단 최고 득점업체 선정
* 선정기준 내역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관리, 시스템 등
② 공고기간 : 2021. 01. 11.(월) 09:00 – 2021. 01. 22.(금) 18:00
③ 1차 선정 : 2021. 01. 29.(금)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 (업체브리핑 및 준비사항 통보)
④ 2차 선정 : 2021. 02. 3.(수) 면접 심사
⑤ 선정결과 :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홈페이지(www.haram.or.kr), 개별 통보
⑥ 결과공지 : 2021. 02. 5.(금)
⑦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3. 입찰 참가자격 (필수사항)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수산․축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4. 제출서류 (낙찰대상사업자)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② 업체기초조사표 1부. (별지2)
③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④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축ㆍ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⑦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부.
⑧ 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부.
⑨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⑩ 직원 현황서류(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1부.
⑪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부.
⑫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별지3)
⑬ 납세완납증명서 1부.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⑮ 기타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별지4)
⑯ 2021년도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별첨5)

5. 입찰서 제출
① 제출기간 : 2021년 01월 11일(월) ~ 2020년 01월 22일(금) 18:00까지입니다.
②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출처
(01301) 서울특별시 도봉구 평화로 15번길 9-25 (도봉동)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사무실 영양지원팀

6. 선정방법 및 진행방법
① 선정방법 : 서류심사 ⇒ 사업설명회 대상 업체 통보 ⇒ 업체설명회 ⇒ 공개심사(자체심사기준을 통한 심사위원단 심사) ⇒ 업체선정(*서류심사 시 자격 요건 미달업체는 서류심사에서 제외 함.)
②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가 5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미자격 업체가 낙찰 되었을 경우 계약은 낙찰 2순위와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낙찰자는 낙찰 후 입찰참가 자격에 해당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이 무효 될 수 있습니다.
⑤ 급식품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니다.

7. 청렴이행각서 제출
① 본 입찰은 본 기관의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합니다.

8. 기타 참고사항
①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② 선정된 납품업체는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홈페이지(www.haram.or.kr)를 통해 공지합니다.
③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시설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합니다.
④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50,000,000)
⑤ 입찰 후 낙찰된 업체는 제출한 식자재 단가표의 단가대로 급식물품이 1년간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이 되어야 합니다.
단, 일기로 인한 물가변동이 있을시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⑥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 다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⑦ 자세한 사항은 본 시설 영양지원팀 (☏070-5126-760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별지 1.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2. 업체기초조사표 1부.
3. 납품거래실적 현황서 양식 1부.
4.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관련 업무지원 계획서 1부.
별첨 5. 2021년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끝.


2021. 01. 11.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장
첨부파일 : 첨부서류.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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