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에서는 식자재 납품업체선정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
입찰서 제출기간 |
계약기간 |
접수방법 |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2019.01.14.(월)~
2019.01.21.(월)
※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 할 수 없음 |
계약일로부터 ~
1년(계약종료 후 1개월의 유예기간을 둠) |
내방 또는 우편접수
(우편접수 시 제출기간
도착분에 한함) |
① 구매물품내역 : 농산물(곡류 및 야채류), 수산물, 축산물, 공산품 등 부식재료
② 급식물품의 수량은 시설 운영 사정에 따라 가감 또는 증가 될 수 있습니다.
③ 납품방법 : 본 시설에서 납품 요청하는 물량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날짜별로 본 시설의
담당자의 검수를 받아야 합니다.
④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계약종료 후 1개월의 유예기간을 둠)
⑤ 계약추정금액 : 70,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보조금지원사업으로 증액 및 감액 되어질 수 있음
- 입찰일정
① 선정기준 : 자체 내 선정심사기준에 의거하여 심사위원단 최고 득점업체 선정
* 선정기준 내역 : 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관리, 시스템 등
② 공고기간 : 2019. 01. 14.(월) 18:00 – 2019. 01. 21.(월) 10:00
③ 1차 선정 : 2019. 01. 24.(목)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 (업체브리핑 및 준비사항 통보)
④ 2차 선정 : 2019. 01. 25.(금) 면접 심사
⑤ 선정결과 :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홈페이지(www.haram.or.kr), 개별 통보
⑥ 결과공지 : 2019. 01. 26.(월)
⑦ 계약체결 :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
- 입찰 참가자격 (필수사항)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서울, 경기지역에 사업장 및 물품창고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수산․축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 제출서류 (낙찰대상사업자)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1)
② 업체기초조사표 1부. (별지2)
③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④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축ㆍ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⑦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부.
⑧ 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부.
⑨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⑩ 직원 현황서류(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1부.
⑪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부.
⑫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별지 3)
⑬ 납세완납증명서 1부.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⑮ 기타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별지 4)
⑯ 2019년도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별첨5)
- 입찰서 제출
① 제출기간 : 2019년 01월 14일(월) 18:00 - 2019년 01월 21일(월) 10:00까지입니다.
②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출처
(01301) 서울특별시 도봉구 평화로 15번길 9-25 (도봉동)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사무실 영양지원팀
- 선정방법 및 진행방법
① 선정방법 : 서류심사 ⇒ 사업설명회 대상 업체 통보 ⇒ 업체설명회 ⇒ 공개심사(자체심사기준을 통 한 심사위원단 심사) ⇒ 업체선정
(*서류심사 시 자격 요건 미달업체는 서류심사에서 제외 함.
②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하여야 합니다.
③ 낙찰자가 5일 이내 계약을 하지 않거나 입찰 참가자격 항목을 충족하지 못한 미 자격 업체가 낙찰 되었을 경 우 계약은 낙찰 2순위와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낙찰자는 낙찰 후 입찰참가 자격에 해당하는 서류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이 무효 될 수 있 습니다.
⑤ 급식품 품질 저하를 방지하기 위하여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 할 수 없습니다.
- 청렴이행각서 제출
① 본 입찰은 본 기관의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② 제출방법 :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 으로 간주합니다.
③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합니다.
- 기타 참고사항
①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② 선정된 납품업체는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홈페이지(www.haram.or.kr)를 통해 공지합니다.
③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시설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합니다.
④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계약이행보증보험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계약기간 내 구매예상금액 70,000,000)
⑤ 입찰 후 낙찰된 업체는 제출한 식자재 단가표의 단가대로 급식물품이 1년간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이 되어야 합니다.
단, 일기로 인한 물가변동이 있을시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⑥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달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⑦ 자세한 사항은 본 시설 영양지원팀 (☏070-5126-760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