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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함께 사는 사회’, ‘공존의 가치’를 지향하는 인강원의 공지사항을 알려드립니다.

2025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공고

작성자
인강원
작성일
2025-01-31 10:55
조회
1451

2025년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식자재업체 납품 입찰 공고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에서는 급식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일 정 내 용
입찰공고 및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5.2.3.() 09:00 ~ 2.21.() 18:00
조달청 나라장터, 기관 홈페이지(http://www.haram.or.kr)
계약방법 일반총액입찰, 총액계약(품목별 단가계약)
업체선정 방법 주력품목(100가지 품목) 최저총액단가 계약
입찰 마감 일시 2025.2.21.() 17:00
서류접수장소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영양지원팀
서류 제출 방법 제출기간: 직접 또는 우편접수(25.02.21. 15:00)도착분에 한함.

*사본 제출 시 ‘원본 대조필’을 날인
서류심사 및 면접 2025.2.25.(화) 13:30 원내 회의실
낙찰자발표 2025.2.28.(금) 10:00
기관 홈페이지 공고(http://www.haram.or.kr)
계약체결일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기간 2025.4.1.~2026.3.31. (1년간)
납품품목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공산품 등 기타 식당에 필요한 물품
납품장소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식당 조리실
구매예정금액 금액:50,0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연간예정물량 예상액)

* 보조금지원사업으로 증액 또는 감액 되어질 수 있음

  1. 입찰 참가자격 (필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와 15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1)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자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쌀 및 잡곡류, 농수산, 축산물 및 가공품,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급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물품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

3) 2025년 1월 현재 기준 복지시설 납품실적이 2년 이상 있는 사업자

4)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축산품(소, 돼지)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식품취급 종사자의 건강진단증을 소지하고 입찰 시 제출 가능한 업체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8)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9)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입찰공고일 이전 가입되어 있는 서류만 인정

10) 입찰보증금 납부가능 업체(단, 2025년 1월 현재기준 1년 이상 납품실적 있는 사업자·업체 보증지급확약서 대체) ※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의거 국가기관으로부터 면허, 허가 받아 입찰일 현재 1년 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 가능

11) 대금결제시 체크카드 및 신용 카드결제가 가능한 업체

12) 검수서의 전자발주가 가능한 업체

13) 납품품목의 원산지 표시가 가능한 업체

14)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점검, 급식소 소 독, 위생·영양 전문 인력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15) 사업장이 서울시, 경기도에 소재한 업체

16)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상대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 입찰 및 낙찰방법


1) 2단계 경쟁입찰『규격∙가격 동시』

1단계(규격입찰)

- 본 시설에서 제시한 입찰 신청 자격에 적격하며 과업지시사항 이행여부

- 입찰 시 필요한 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 업체가 제시한 품목별 단가를 계약 기간 동안 동일하게 공급

2단계(가격입찰 및 제안서 발표)

- 입찰자 중 최저낙찰가를 제출한 업체 / 주력품목(100가지 품목) 최저총액단가 계약

- 인강원 업무지원 및 제안서 발표

2) 품목내역서 중 일부품목을 납품하지 못하는 업체는 동일한 규격의 유사품 또는 상급 물품의 단가를 기재하고 비고란에「대체품」이라고 기재하며 그 우측으로 제조업체 또는 상품명을 명시하되, 이와 같은 품목이 20개를 넘어서는 아니 된다.

3) 입찰서류 제출 업체 중 서류 미비한 대상은 입찰에서 제외(입찰 대상자 유선 통보)한다.

  1.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 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25.2.3.(월) 10:00 ~ 2025.2.21.(금) 15:00

2) 제 출 처 :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주소: 서울시 도봉구 평화로 15번길 9-25 1층 영양지원팀)

3) 제출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당일 도착분)

4) 제출서류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업체기초조사표 1부.
③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⓸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⑥ 축ㆍ수산물 작업장 HACCP 적용인증서 1부.
⑦ 보험관련가입서류 사본(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1부.
⑧ 냉동ㆍ냉장 탑차 현황 및 차량등록증 1부.
⑨ 축산물 가공업 허가증 1부.
⑩ 직원 현황서류(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 배송기사 재직증명서 및 기타확인 서류) 1부.
⑪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냉장 차량의 정기소독 확인서류 1부.
⑫ 납품거래실적현황 1부(별지3)
⑬ 납세완납증명서 1부.
⑭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⑮ 기타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관련 업무지원 계획서
⑯ 2025년도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5. 입찰무효사항

1)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신청한 경우

2) 제출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3) 제출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선정계약 후 허위내용 발견 시 계약 무효)

4) 납품업체로 최종 선정 이후 부정 업체임이 발각되거나 부당한 물품을 납품할 경우

5) 납품업체로 최종 선정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물품 납품이 지연 혹은 취소되어 사업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6) 기타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해당내용에 속하는 자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1)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에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기타 참고사항
    1)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 기관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2) 선정된 납품업체는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 홈페이지(www.haram.or.kr)를 통해 공지합니다.
3) 낙찰자는 계약 전에 본 시설에서 요청한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에 응하여야 합니다.
4) 입찰 후 낙찰된 업체는 제출한 식자재 단가표의 단가대로 급식물품이 1년간 동일한 금액으로 납품이 되어야 합니다. 단, 일기로 인한 물가변동이 있을시 상호 협의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5) 주무관청 지침 변경시 다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6) 자세한 사항은 본 시설 영양지원팀 (☏070-5126-7604)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붙임 : 1. 입찰참가신청서 양식 1부.

2.업체기초조사표 1부.

3.납품거래실적 현황서 양식 1부.

4.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관련 업무지원 계획서 1부.

5.2025년 식자재 단가견적서 1부.  끝.

  1. 2025.02. 03.

  2. 장애인거주시설 인강원장

첨부파일 : 첨부서류.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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